나는 형수랑 산다 -1

나는 형수랑 산다 ( 32화 완결 바람 동거 웹툰 다시보기)

 

나지 & 아이언 작가님의 신작웹툰 나는 형수랑 산다가 탑툰에서 연재를

시작하였습니다. 최근 탑툰에서 연재중인 소제중에 노량진을 배경으로하거나

공시생이 주인공인 작품이 몇개 보였는데 한작품 추가되었네요.

비슷한 소제의 작품이 보는내내 기억이 났는데.. 제목이 떠오르질 않아서

적질 못하고 넘어갑니다 ^^;;

나는 형수랑 산다 -2

자~ 그럼 웹툰 나는 형수랑 산다 간략한 줄거리를 적어볼게요.

 

여자친구인 소현과 같이 공시준비를 하고있는 태성.

둘다 불합격의 고배를 마시자 태성의 부모님은 공장이라도 갈것을

권유하지만.. 마지막으로 한번만 더 준비해보겠다며 노량진 학원을

다니겠다고 선언한다. 마침 근처에 살고있는 형네집에서 당분간

나는 형수랑 산다 -3

 

 

 

기거하면서 공부를 하려했는데.. 미모의 형수님은 이런 태성에겐

어쩌면 큰 걸림돌이 될지도 모를일..

과연 태성은 닥쳐올 난관을 극복하고 공부에 전념할수있을까?

 

 

웹툰 나는 형수랑 산다 32화로 완결되었습니다

당연히 이곳 https://bit.ly/3ZA0uyv

정식사이트에서 보셔야해요.

 

나는 형수랑 산다 -4

노량진에서 스터디 할까와도 매우 흡사한 스토리인듯 하지만 초반설정빼곤

거의 다릅니다. 비슷한 작품이름은 생각나는데로 적어서 수정해놓을게요.

앞으로도 33화 34화 35화 36화 50화 37화 40화 오래 연재부탁드릴게요 작가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