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여동생 -1

아는 여동생 ( 40화 완결 자취 동거 웹툰 다시보기)

 

도시녀&예감 작가님의 신작 웹툰 아는 여동생이 탑툰에서 연재를 시작하였습니다.

어제 포스팅한 김서방~에 이어 올 하반기 가장 기대되는 작품이라 단언할수있을정도로

매우 수작이네요.

그림체와 스토리 두가지모두 만족도가 높은 웹툰입니다.

다만  하렘물이기에 여성분들에게 흥미는 좀 떨어질수 있겠네요.

아는 여동생 -2

자~ 그럼 웹툰 아는 여동생의 간략한 줄거리를 적어볼게요.

 

공시생인 주인공 해영(남자다). 여자친구인 세나가 있지만 워낙 철벽을

치는 그녀탓에 아직도 동정인 마법사가 되기 직전의 사나이다.

친한 지인들은 이미 그의 사정을 알고 그와 세나의 관계를 진전시켜주려

노력하지만, 이런 사정을 알리없는 해영의 아버지는 해영이 꼬맹이일때부터

아는 여동생 -3

 

 

 

챙겨주던 지은을 해영집에 같이 살게하면서 순탄하지 못한 해영의

삶이 시작되게 되는데..

과연 해영은 여난?을 극복하고 세나와의 알콩달콩 연애를 이어갈수있을까?

 

 

웹툰 아는 여동생 40화로 완결되었습니다

이곳을 통해 보심 됩니다  https://bit.ly/3KuhJgk

정식사이트를 이용하셔야합니다.

 

아는 여동생 -4

대체로 초반스토리는 매우 만족에 가까운 작품입니다.

전개가 느린 웹툰들은 루즈해서 독자가 서서히 떠나는 경우가 많으니

그런 부분만 잘 감안해서 웹툰을 그려나가시면 탑툰의 대표작이 될수도

있을거 같네요.

앞으로 9화 10화 11화 12화 20화 30화 40화 50화 쭈욱 오래 연재부탁드립니다 작가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