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지마! 김서방 -1

이러지마! 김서방 ( 67화 완결 연상 동거 웹툰 다시보기)

 

귤피&깜자 작가님의 신작 웹툰 이러지마!김서방이 탑툰에서 연재를 시작하였습니다.

그림체는 작가님을 모르시던 분이라도 아하~ 하실정도로 유명한 깜자님의

작품이구요.욕구왕 연재가 종료된후 이작품을 준비하셨나보네요.

스토리는 살짜쿵 타사의 작품이 생각나는듯 하지만 전체적으로 매우 수작입니다.

이번에 야심차게 준비 단단히 하셨나보네요

이러지마! 김서방 -2

자~ 그럼 웹툰 이러지마!김서방의 간략한 줄거리를 적어볼게.

 

공항에서 근무하고있는 주인공 김서방. 아리따운 와이프인 주리와

함께 살고있지만, 노출의 계절인 여름에 공항에 있다보면 절로 감탄사가

나오곤 한다. 그러던 어느날 공항에서 자신의 와이프와 얼핏 닮은 듯한

중년의 여성을 만나게 되는데.. 

이러지마! 김서방 -3

 

 

 

알고보니 그 중년의 여성은 와이프의 친엄마 였던것.

그리고 장모?와 신혼집에서 함께 살게되면서 일어나는 좌충우돌

스토리..

 

 

 

웹툰 이러지마! 김서방 67화로 완결된 작품입니다

이곳 https://bit.ly/3M1l085

정식사이트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이러지마! 김서방 -4

욕구왕을 재밌게 봤던터라 매우 기대가 큰 작품입니다.

그림체에선 코믹함이 욕구왕 그대로 묻어나네요.

앞으로도 66화 67화 68화 69화 80화 90화 100화 70화 쭈욱 오래 연재부탁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