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나의 맛 - 1

누나의 맛 (61화 연재중 소꿉친구 이상형 웹툰 다시보기)

 

유극조 작가님의 웹툰 누나의 맛이 탑툰에서 연재를 시작하였습니다.

친구,여자친구 그림체같다.. 생각했더니 역시나 유극조 작가님의 그림이네요.

원룸히어로 역시 작가님의 작품이었죠.

믿고 보셔도 될 몇 안되는 작가님들중 한분 이시니 정주행 해보세요~

누나의 맛 - 2

자 그럼 웹툰 누나의 맛의 간략한 줄거리를 적어볼게요.

 

그저 그런 평범한 삶을 살고있는 주인공 고민수.

그러던중 그립던 옛날에 살던 동네로 이사를 가서 혼자 지내게된 민수.

그때부터 옛 추억들의 기억이 새록새록 살아나기 시작하고..

첫사랑이던 연아누나를 만나게 되면서 평범하기만 했던 그의 인생이 달라지기

시작하는데..

동네에서 인기 최고였던 연아와 그녀의 여동생들 사이에서 민수는

행복한 삶을 살아갈수 있을까?

 

누나의 맛 - 3

웹툰 누나의 맛은 미리보기 사이트에 61화 까지만 있네요.

그 이후부터는 이곳 https://bit.ly/3HX45iT

정식사이트를 이용해 주셔야합니다.

 

누나의 맛 - 4

친구,여자친구는 매우 자극적인 웹툰 스토리 테크트리를 탔던지라..

보다가 사실 중간에 하차했던 기억이 나는데..

이번 누나의 맛은 끝까지 정주행 할수있도록 밀당을 잘 해주셨으면하네요.

앞으로도 62화 63화 64화 65화 90화 90화 70화 80화 오래오래 연재해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