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물주 누나 -1

건물주 누나 (118화 연재중 백치미 순수녀 웹툰 다시보기)

 

콩비지 님의 신작 웹툰 건물주 누나가 탑툰에서 연재를 시작하였습니다.

그림체 자체를 처음본다 ~ 싶어서 검색을 해보았더니 웹툰 젖동냥을 그리신

분이셨네요. 아마 왠만한 분들은 같은분인지 알기 힘들정도로 달라보이실거에요.

(뭐 저또한 마찬가지지만)

워낙 비슷한 그림체의 웹툰들이 많아서 개인적으로 이렇게 경쟁력 있는 웹툰들이

많이 나와줬으면 좋겠네요.

건물주 누나 -2

자~ 그럼 웹툰 건물주 누나의 간략한 줄거리를 적어볼게요.

 

집주인 하리. 그리고 그녀의 집에 얹혀 살고있는 주인공 민우,

보통의 여자들이라면 혼자사는 집에 남자를 들어와서 살게 하진 않을텐데.

민우를 남자로 보고있지 않는것만 같은 느낌에 자존심을 상하고만 민우.

그리고 즉흥적인 기분으로 스킨쉽과 함께 그녀에게 사귀어달라고 고백하게된다.

전혀 뜻밖의 상황이라는 표정의 하리. 하지만 곧장 민우를 밀어내지 못하게되고..

둘은 그렇게 즉흥적인 연애를 시작하게된다.

하지만 주위에선 하리에대해 나쁜 평가를 하게되자 술김에 하리에게 고백했다는

사실을 지인들에게 알리게 되고...

 

건물주 누나 -3

웹툰 건물주 누나 118화 부터는 신작이라 미리보기 사이트에 없네요

더 보시려면 이곳 https://bit.ly/3EsehNJ

정식사이트를 이용하셔야 한답니다.

 

건물주 누나 -4

현실세계에서는 이렇게 즉흥적인 연애는 끝이 좋은 케이스가 별로 없긴하던데

과연 웹툰에선 어떻게 그려나가실지 매우 궁금하네요

앞으로도 122화 123화 119화 121화  140화 120화 130화 까지 오래 연재 부탁드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