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누나 -1

나의 누나 (21화 첫경험 하숙생 웹툰 다시보기)

 

션킴&종푸린 작가님의 작품 나의누나를 리뷰하려합니다.

조금 뒤늦은 감이 있는 리뷰네요^^ 거의 완결로 향해가는 웹툰같네요.

 

바로 웹툰 나의 누나의 간략한 줄거리 적어볼게요.

 

나의 누나 -4

18살의 혈기왕성한 고삐리 주인공 흥수.

하숙집을 하고있는 집안탓에 연상의 누나들만 보면 기를 주체하지 못하고..

그러던 어느날 하숙생 누나의 애인이 놀러온날 몰래 훔쳐보다 딱~

나의 누나 -2

 

 

 

걸리고 마는데.. 우여곡절끝에 숨어들어간 하숙방에서 만난

누나는 속옷차림!!!

일촉즉발 위기에 놓은 흥수는 과연...

 

 

웹툰 나의누나 21화부터는 아직 미리보기 사이트에 없네요.

이곳 https://bit.ly/3ZzSuh5

정식사이트에서 보셔야합니다.

 

나의 누나 -3

어렸을때 남자들의 공통적인 관심사를 생각해보면

웹툰이 좀더 재밌어지지 않을까요? ^^

앞으로 22화~를 넘어 23화.. 30화 40화 50화..60화..70화.. 오래가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