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첫사랑 -4

나의 첫사랑 ( 2화 연재중 소꿉친구 옆집 웹툰  다시보기)

 

frog&나지&미나리 작가님들의 탑툰 신작 나의 첫사랑이 연재를 시작했네요.

frog님의 최신작인 고소한 여자는 68화까지 정주행 했었는데..

(사실 갠적으로 좀 아쉬운.,..)

소제 자체가 소프트 해서일까요~ 제 취향엔 조금 맞지가 않지만

반전을 기다려봅니다^^

나의 첫사랑 -1

자~ 그럼 웹툰 나의 첫사랑의 간략한 줄거리를 적어볼게요.

 

남자들이 이성에 눈뜨게 되는 계기엔 여러가지 경험이 있다고하죠.

신체적인 성장으로 자연스럽게, 누군가를 좋아하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아니면.. 어른들을 보며 갑작스럽게..

주인공 원호는 마지막 원인으로 이성에대해 눈을 뜨기 시작한다.

그때부터 동네 소꿉친구인 재은이 남다르게 보이게되고..

나의 첫사랑 -2

 

 

 

같은 동네살면서 집에서도 종종 함께 지내던 그녀와 살짝 껄끄러워질때쯤

부모님의 부재로인해 하룻밤을 함께 지내게 되면서

둘의 관계에 발전스러운 그린라이트가 켜지게 된다.

 

 

 

웹툰 나의 첫사랑 2화는 당연히 미리보기 사이트에 현재 없네요.

이곳 bit.ly/3jpk9fV

정식사이트에만 있답니다.

 

나의 첫사랑 -3

옛날감성이 좀 남아있는 웹툰인듯 합니다.

3화~를 넘어 10화..20화..30화 40화..50화..60화..70화.. 오래가길 바랍니다

어찌보면 일본스러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