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건 합의하에 -1

모든건 합의하에 (161화 완결 신혼부부 웹툰  다시보기)

 

투믹스에서 연재하는걸 봤던적이 있던 모든건 합의하에,

이 웹툰의 제목은 그곳 플랫폼에선 NTR 장르 순수 제목 그대로였죠.

(스.와.핑 일겁니다) 

그러던 작품이 탑툰에서도 정식연재되기 시작하였네요. 처음엔

제목이 달라서 다른작품인줄 알았는데 1화 보고나서야 알게되었네요.

 

그런줄 알았는데 내용 정정합니다. 제가 헷깔렸네요^^

이작품은 탑툰에서 연재했던 SHE,성판17 을 연재하셨던 멀덕님의 작품이네요.

 

SHE연재할때보다 보다 더 그림체가 좋아지셨네요.

모든건 합의하에 -2

바로 웹툰 모든건 합의하에 간략한 줄거리를 적어볼게요.

 

신혼여행중인 상욱과 소은,  여행도중 스쿠버다이빙 체험을 하러

간곳에서 주희,종훈 커플을 만나게되면서 이야기는 시작된다.

상욱은 누드비치에서 주희를 만난이후 그녀생각으로 가득차게되고

소은은 종훈의 우람한 근육질 몸매에 얼굴을 붉히게되는데..

모든건 합의하에 -3

 

 

 

겉으로 표현만 하지 않았을뿐 서로 상대방의 커플에게 매료된상태로

뒷풀이 술자리를 갖게되고, 자연스레 이어진 게임수위가

점점 높아지게되면서 넷의 이성의 끈은 점점 풀려만 가게된다..

 

 

 

이 웹툰은 161화로 완결되었습니다

그래서 이곳 https://bit.ly/3lZfs3k

을통해 이어보기 하셔야하구요.

 

모든건 합의하에 -4

멀덕님의 팬이라면 당연히 정주행 중이시겠지만 SHE를 재밌게

보셨던 누구라도 이작품을 권해드릴만합니다.

161화~를 넘어 162화..163화.. 180화..170화.. 오래가길 바랍니다

강추~ 삼추 드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