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매사이  -1

남매사이 (30화 연재중 풋사랑 동창 웹툰  다시보기)

 

아이린& 딸기맛오렌지 작가님들의 첫작품 남매사이가 최근

탑툰에서 연재를 시작했네요. 언뜻보면 해금 작가이신 도쿠하쿠님의

그림인줄 착각할정도였는데 , 조금 다르더라구요.

 

어쩌면 조금 진부한 소제일수도있는 서로 다른 가정의 남녀가

부모의 결합으로 남매가 되면서 일어나는 일들을 그린 작품인 남매사이..

탑툰이나 투믹스엔 이런 소제의 웹툰이 꽤나 된답니다^^

 

남매사이  -2

뭐 말이 필요없겠죠

바로 남매사이의 간략한 줄거리부터 적어볼게요.

 

부모의 결혼. 정확히는 재혼으로 인해 남매사이가 된

남녀. 고등학교 입학 첫날 옆에있던 귤이를 짝사랑하기

시작했던 남주인공 진성. 툭하면 학교를 재끼던 그녀를 

늘 기다리던 짝꿍.

어느날 김귤과 친해지고 싶다는 생각을 하며 학교를 나와

집으로 들어간 그에게 아버지가 데려온 애인이 기다리고있는데

김귤과 너무 닮은 그녀를 보고 놀라고 만다.

남매사이  -3

 

 

 

김귤의 생모 김유리.. 그녀가 아버지의 애인으로 시작해서

결국 새어머니가 되어버리고, 그렇게 짝사랑 하던 김귤과는

정말로 남매사이가 되고 마는데..

 

 

웹툰 남매사이는 현재 미리보기 사이트에 30화까지 나와있네요

그이상 보시려면 이곳 https://bit.ly/42Oykmo

정식사이트를 이용하셔야합니다.

 

남매사이  -4

여태 있던 그저그런 의남매 소제들과 비슷할줄 알았는데 매우~

훌륭한 스타트를 보여줍니다.

남자들의 마음을 휘젓는 스토리,필력,그림체 모두 훌륭하네요~

31화~를 넘어 32화..33화 40화..50화..60화..70화.. 오래가길 바랍니다

잘 부탁드려요 작가님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