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대비 소개팅 어플 순위 TOP3


어느새 2017년도 1달 남짓 밖에 남지 않았네요.


외로운 분들은 이렇게 연말이 다가오면 더욱 옆구리가 시려오는데..


저도 무척이나 열씨미 여기저기 만나고 다녔지만




정작 중요한 겨울이 되니 쓸쓸하네요 -_-


크리스마스를 혼자 쓸쓸하게 보내기 싫으시다면


이곳들을 한번 해보시는걸 권해드립니다.


우선 이전 8월에 해드렸던 소개팅 어플 순위는


가장 인기있고 회원수가 많은곳위주로 해드렸는데요


확인해보시구요


2017/08/24 - [분류 전체보기] - 2017년 08월 소개팅 어플 순위 TOP3


오늘은 좀더 젊은 느낌이 강한곳 위주로 선정해봤습니다.


이런곳들의 특징은 운영자와 프로그래머들이 직접 회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면서 개선점을 찾아가는곳이구요


먼가 하나는 독특한점이 있는 곳이랍니다.


그럼 바로 소개를 해드릴게요.


우선 1위. 오늘 하루


이 어플은 이전에 리뷰할땐 그만큼 인지도가 없어서였기도 했고


제가 거절 당해서 -_-; 순위에 넣지 않았던 곳입니다만


더큰 이유는 소개팅어플 이라기보다는..


머랄까 미팅? 술자리미팅? 뭐 이런 즉석만남 성향이 강해보였기에


순위에서 제외했는데요


크리스마스라는 요소가 가미되고나니 1위로 올려놔도 손색이


없을정도로 괜찬게 성장을 했기에 올렸습니다.


또한 리뷰 평가글이 정말 유저들이 진심으로 쓴글들이 대부분이라


더욱 신뢰감이 가구요.


다만 30대 후반만 하더라도 이용하기 곤란할정도로


젊은분들이 주류를 이루고있다보니 호불호가 갈릴것으로 보이네요.


홍대에 가보면 즉석 부킹하는 술집이 많은데


구지 그런 술집에 줄서서 기다리지 않더라도


평점이 무척 높다.


오늘 하루 어플만으로도 충분히 외롭고 쓸쓸하지 않은


크리스마스를 보내실수 있을겁니다.


이용방법은 미리 대기표를 신청하시고 인원수와


사진을 공개하면 되는데요.


지역을 잘 정하셔야 좀더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강남 홍대 신촌 종로 등등)


아직은 전국적으로 서비스 하고있진 않으니 참고하시구요.





하이데어 파티영상


2위. 포톡


사실 이곳을 1위로 하려했었는데..


그간 뭔일이 있었는지 많이 어둠어둠해졌네요.


무슨 말이냐면 이용자수도 (실제) 줄어들었고


활기차던 공간이 썰렁해졌어요.


이곳도 젊은 분들 위주로 활기가 넘치던 곳이었는데


아무래도 관리자가 바빠지면서 좀 소홀해진게 아닐까 생각해보네요.


그래도 SNS겸 채팅어플겸 소개팅어플겸 겸사겸사


많은 서비스를 하고있는 곳이니 이용해볼만 합니다.


심지어 아프리카tv 처럼 별풍선같은걸 쏘는 기능도 있어서


초기에 많은분들이 참여했었던거 같은데 요즘은 뜸하네요.


3위. 하이데어


1KM를 3위로 넣어도 부족함이 없을정도로 둘중에 고민을


많이 했지만 제가 직접 이용을 오래 해온 곳이다보니 넣어봤습니다.


실제로 업체에서 파티계획을 해서 크리스마스 파티를


클럽에서 진행을 매년 해왔습니다.


올해도 어김없구요.


가보면 시간이 금방 흘러갈정도로 흥미진진한 곳이랍니다.


수질관리는 보장 못합니다 ^^;


.

.

이번에 올려드린 3곳은 소개팅 어플개념보다는


SNS개념이 좀더 강한 어플들인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소개팅 어플로 꼽은 이유는


실제 클럽 파티에 참여한 분들 (닉네임 표가 보이죠~)


지인들을 통한 소개팅이 실제로 빈번히 이뤄지고 있는 곳이기


때문이랍니다.


인스타나 페북과 비슷한 맹략의 어플들이라고 보면 되거든요.


특히 크리스마스 같은 이벤트 기간에는 이런 어플이 더 유리한데요


업체에서 나서서 모임을 주선하기 때문이랍니다.


한번 가보시면 다른 어플에비해 좀더 수월하게 이용할수있음을


느끼실수 있을거에요.


물론 모두 무료어플입니다. 과금 되는 구간이 있기 힘들정도로...


실제로 하이데어 같은경우는 제가 수년간 이용한 곳이구요.


최근엔 평점이 많이 내려가서 3.9네요


워낙 오래 서비스한 업체이다보니...^^


솔로가 아닌 더블이 됩시다!


저도 아직 한달가량 남아있으니 좀더 분발해서


연말을 쓸쓸하지 않게 보내도록 노력해야겠어요!


으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