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08월 소개팅 어플 순위 TOP3


불과 석달전에 소개팅 어플 순위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그사이 정말 많은 순위 변동이 있었기에 포스팅을 다시 올립니다.


순위를 선정할때는 제가 오랜기간 포스팅을 해오면서 알아온 노하우와




어플의 활성도 실제 매칭결과 그리고 무료로도 이용이 가능한지 유무


등 이외에도 몇가지 개인적으로 살펴본후 순위를 매겼습니다..


50% 이상은 회원수가 결정했구요


일단 접속해보면 사람이 얼마나 접속 하고있는지를 알수있습니다.


이외에도 얼마나 많은 마케팅(광고)을 하고있고


전략성과 앞으로의 발전성이 있는지도 참고하였구요


플레이스토어의 리뷰도 역시 참고대상이었습니다.


저번에는 TOP5까지 했었지만


이번에 보니 무의미해졌더군요


그래서 좀더 좁혀서 소개팅어플 순위 TOP3만 선정해봤습니다


바로 들어갈게요~~




1위. 아만다 (아무도 만나지 않는다)


2017/03/27 - [분류 전체보기] - 소개팅어플 아만다 후기 (아무나 만나지 않는다!)



역시 아직도 얼평효과가 남아있어서 독보적으로 1위를


달리고있는 소개팅 어플입니다.


최근엔 회원수가 부족한 소개팅어플에서 남성회원분들을 유료로


전환시키기위해 적극적인 마케팅 전략을 선택들 하고있는데


아만다는 구지 그럴필요도 없이 매우 활발하게 어플이 돌아가고있네요.


연예인들도 무척이나 많이 이용했다는 후문이 여기저기 ~들리구요.




스와이프 어플로 소개팅 하겠다는 bj셀리 영상


2위. 심쿵 어플


2017/03/11 - [분류 전체보기] - 소개팅어플 심쿵소개팅 후기



심쿵이 이렇게까지 회원수가 급증할줄은 몰랐습니다..


검색해봐도 그어떤 마케팅 흔적을 찾아볼수 없던데..


플레이스토어엔 좀더 적극적으로 하고있긴하더군요..


실제로 접속해봐도 달라진점을 저는 잘 모르겠는데.. (하트소모가 큼)


이상하게 유저가 많네요..


제가 뭘 놓치고 있는건가? 하고 눈씻고 찾아봐도 이전과 크게 달라진점은


찾을수가 없네요.


하지만 회원수가 늘었다는건 뭔가 있다는 것이겠죠?


아마 플레이스토어에서 광고를 했으리라 예상해봅니다.


회원이 많을수록 아무래도 매칭확률은 당연히 높아지니


이용해보세요.


3위. 스와이프


3위선정을 하는데 무척 애를 먹었네요..


아무리 따져봐도 고만 고만 했거든요.


특히 이전에 제가 좋게 봤었던 정오의 데이트와


두개를 놓고 무척 갈등을 했습니다만..


근소한 차이로 좀더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치고있고


회원수도 최근 급증한 스와이프를 선정했습니다.


bj철구나 연예인 양세찬씨가 출연한 텐2에서도


스와이프를 간접광고 하면서 아마 급속도로 회원이 증가한거 같습니다.


요즘엔 게임도 연예인을 광고모델로 쓸정도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하는 흐름이네요.


이렇게 3가지를 선정해봤지만 불과 3달만에 이전에 제가 올렸었던


4개의 어플이 아래로 내려갈정도로 마케팅에따라 입소문에따라


순위변동이 크네요..


여러분들이 소개팅 어플을 선택하실땐 회원수가 가장 중요하시구요


사람들이 써놓은 리뷰글도 잘 보셔야합니다.


특히 가식적인 리뷰글이 많다면 그건 업체에서 올린 리뷰글이라고


봐도 무방해요.. 


모쪼록 좋은 인연 만나시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