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팅어플 아만다 후기 (아무나 만나지 않는다!)


1년전 했던 리뷰중 가장 까다롭게 심사하던 곳으로 기억이


남아있는........


아만다 (아무나 만나지 않는다) 어플을 재 리뷰 하려합니다.


그당시엔 심사도 까다롭고 매칭도 잘 안되길래 


하다가 그냥 삭제해버려서


더이상 후기를 이어쓰지 못했던 소개팅어플인데요.


이놈의 아만다 어플이..


요즘 생각보다 인기가 많이 올라간 모양이네요.


그당시엔 회원수가 이정도 아니었는데..


연관검색들도 어마하게 늘어난걸보니~


활성화가 상당히 더 되었음을 짐작케 하네요.


작년보다 얼마나 달라졌는지 함 볼까요?


아래는 작년 포스팅!


2016/03/28 - [분류 전체보기] - 아만다:아무나 만나지 않는다 어플 후기


와 ....정확시 1년전이네 -_-;;


우선 플레이스토어에서 검색할때 첫화면부터


달라졌군요?


보라색 리본의 깔끔함이 눈에 제일 띕니다.


17세 이상의 어플이고


4.1점의 평점..


그리고 120만명의 누적다운수를 기록중이군요..


대략 100만명 이상이 이용중이라 보시면 될겁니다~


설치용량은 12.46M네요


이정도 용량이라면 거의 적당한 수치..


여기에 SNS기능이 들어간 어플들은 25M정도 하지요


뭐 이런게 얼마나 중요하겠어요 패스하고~


실행해봅니다.


첫화면에 상큼이 한분이 떡~


페북가입과 이멜가입을 골라야합니다


저는 뭐 당연히 이멜가입~


이멜주소와 비번 입력후


핸드폰인증을 바로합니다~


중복가입 방지를 위해서네요^^


근데 사진을 3장 최소 넣어야하는걸로


바뀌었네요?


이전엔 이렇지 않았었는데^^;;


순서대로...닉네임 학교 직업 지역 생년월일 키 혈액형


종교 흡연 음주 체형 성격 을 기입하고나면


가입심사가 시작됩니다.


이성이 직접 심사를 하기때문에


50%이상 나오지 않으면 탈락 ~


좀더 정확하게는 평점 3.0이상이 되야 가입이 완료된답니다.


심시가 시작되면 문자처럼 알람이 뜨구요


사실 엄청 잘생긴 미남들도 수두룩 탈락하기때문에


저같은 미생물은 그때도 가입을 못했었죠 ㅠㅠ..


두번째 도전이지만..똑같은 사진을 썼다는거 ㅎㅎㅎ



탈락하면 후기는 여기서 또 멈춰야한다는거~~


하지만 소문을 들어보니 저장되어있는 번호로


필터링 할수있는 기능이 있다하니~


아만다 내에서 연락 받기 싫은 분이 생기면


걸러주면 되겠군요~



성우겸 방송인 서유리씨가 아만다를 직접 가입해보았는데


평점이 4.49.....


주작 아냐 이거 -_-


상위 2% 랍니다..쩝 


저주할거야 ~~~~~~ ㅠㅠ



외모지상주의 같으니...



또 탈락했습니다.


허미..


여긴 언제쯤 제대로 후기를 남길수 있을까요?


아만다는 정말 소개팅어플중에 최고로 까다롭게 심사하네요..


다른분들은 힘내세요!


전 아만다는 이제 다신 설치안할려구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