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만다:아무나 만나지 않는다 어플 후기

 

이름이 참 재밌죠?ㅎㅎ

 

최근 설치한 어플중에 이름으로만 따지면 가장 훌륭한것 같습니다.

 

아직 좀더 성장을 해야할 어플이긴 하지만 이름이 맘에 들어서 리뷰를 해보려합니다.

 

이름만큼이나 좀 특별한 어플이길 바래보며...

 

START!!

 

우선 이어플도 17세 이상 이용가능한 어플입니다.

 

16.62M의 저장공간이 필요하구요.

 

설치후 실행하면 아무나만나지않는다 9글자가 확 눈에 띄네요.

 

가입해볼게요

 

두가지로 가입할수있네요, 페이스북과 이메일..

 

저는 페이스북으로 하는걸 별로 좋아하지 않다보니 이메일로 가입을 해봅니다.

 

이메일 비번 성별을 입력후 확인~

 

기혼자는 가입을 하지말아달라는 경고문구가 뜨면서

 

휴대폰 인증절차로 넘어갑니다.

개인정보에대한 몇가지 기입을 하시고나서 로그인을 하시면 되구요.

 

이메일주소로 가입했기때문에 아이디는 이메일주소가 됩니다.

 

하루에 2번 개인정보기입에 맞춰서 이상형을 연결시켜 주네요.

 

다른앱들과 마찬가지로 서로 호감을 표시했을경우에만

 

대화방이 열리는 방식입니다.

 

이성의 소개와 사진을 보고 호감을 표시하면 되구요.

 

사람들이 남긴 별점과 후기글이 맘에 들어서 좀 유심히 살펴봤는데요

 

이곳도 역시 무료로 이용하는데에는 한계가 있네요.

 

아무래도 이런종류의 어플은 외국계열 어플만 무료이용이 가능한가봅니다.

 

실제로 매칭도 잘 되는편이구요.

이렇게 합격해야 승인이 되나봅니다

 

승인절차가 필요하다보니 더 자세한 후기는

 

다음에 추가해서 올려야겠습니다^^

 

+추가내용

 

서울대생이 만들어서 화제가 되어서 그런가..

 

엄청 빠르게 성장하고있는 어플이었네요..

 

더불어 심사속도도 엄청빠르구요 빠른반면 얼굴확인은 좀 까다롭게 합니다.

 

저도 한번 불합격 되었었거든요.. 얼굴 전체가 다 나와야 합격된답니다.

 

모자쓰면 안되구요~

 

옆모습도 탈락됩니다.

 

남자라서 좀더 까다롭게 보는건가 ㅎㅎ

 

아직 만남까지 이뤄지진 않았으니 좀더 지켜볼게요.

 

+추가내용

뭔가 답답함이 좀 있는편입니다만..

여성분들에게는 좀더 적합하지 않을까 싶네요..

 

+추가내용

 

정말 까다롭게 심사하네요..

 

인기몰이를 하고있는 중이라서 더 그런가 봅니다.

 

왠만하면 정면을 쳐다보고 또렷하게 찍도록 하세요

 

얼짱각도 앙대요~

 

뽀샵은 적당히만 너무하면 앙대요~

 

까다롭게 해도 좋으니 무료로 제대로 이용가능했으면 좋겠네요.

 

부분무료라지만 결국 돈을쓰지않으면 이용이 답답합니다.

 

아래어플은 극단적으로 돈내고 쓰라고 첨부터 딱 티가 나는것이니 참고정도만 하세요

 

어플 참고하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