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팅어플 맞나? 자유부인 사이트 후기


최근 이런 사이트 홍보글이 너무 많길래


아닌거 뻔히 알면서도 그냥 접속해서 실해을 해보았네요.


대체로 이런 부류의 어플들은




소개팅이나 랜덤채팅 어플을 흉내내듯 만들어놓은후


가입하면 근처에 실제 이성이 있는거 같이 보입니다.


근데 대화를 하려고시도하면 결제를 해야하는 시스템이죠


며칠전에 제가 포스팅 했었던..


2017/06/18 - [분류 전체보기] - 스마트폰 랜덤채팅에서 3:3미팅까지 작업채팅 후기


이런 어플과 마찬가지구요..


이건 설치부터 해볼수도 없고..


평점도 볼수없네요


구글플레이 접속해서 자유부인 검색해보니


아래사진처럼 나옵니다..



먼가 구린내가 납니다 폴폴.....



그래도 여기서 실제로 만남을 했다는 후기글이 가뭄에 콩나듯 있는건


무슨 이유가 있긴 할거 같아서


좀더 둘러보니..




자유부인 메인 캐릭터는 귀엽네요 ㅎ


알바들이 좀 있는건지..


아님 어디선가 실제로 실회원이 있는건지


알순 없네요;;


다만 작업채팅과 마찬가지로 가입후 처음에 쪽지가 날아오기


시작해서 지속적으로 보내오는건 모두 알바글들이 많았습니다..


딱봐도 로봇같은 말투도 있었고..


가끔 진짜 사람인거 같아서 대화걸어보면


대화하다가 뚝! 하고 결제화면으로 넘어갑니다.


대부분 중국에 서버를 둔 회사들이 이런방식을 많이쓰고있던데..


(중국 뿐만아니라 홍콩 대만 일본 등등..)


마치 토렌트 사이트들이 메뚜기 처럼 옮겨가듯이 해외에서 운영하나보네요.


부분 유료로 어느정도 까지 이용이 가능한건가 하고


좀더 들여다보니..



무료가입이라고 하지만...


역시나 일정 간격으로 지속적으로 쪽지가 오게 되어있네요.


좀 다른부분이 있다면 


다른 유료채팅 어플은 잡다한 기능들이 많아서


이것저것 해볼게 많았는데


여긴 정말 딱 화면에있는게 다네요..


어찌보면 심플해 보이는 착각을 일으킬수도 있겠으나;;


하도 이런류의 어플을 많이 설치해봤더니


그냥 유료어플이네요..


다 로봇은 아닌거 같습니다. 


저는 유료는 리뷰 안하는 편이었지만 당분간 몇개만


설치해서 이용해봐야겠네요 그래도 정상적인곳이 한곳은 있겠죠?


예전부터 운영중인 오래된 채팅,소개팅어플은 아래와 같습니다


연령별로도 포스팅 나눠놨으니 참고하시구요


2016/02/20 - [분류 전체보기] - 찾기힘든 하이데어 같은 어플

2017/04/01 - [분류 전체보기] - RE : sns겸용 동네친구만들기 1KM 어플 후기


2017/05/09 - [분류 전체보기] - [연령별] 30대가 많이하는 채팅(만남)어플은?

2017/05/10 - [분류 전체보기] - 40대 분들이 많은 채팅 (만남) 어플은?

2017/05/11 - [분류 전체보기] - 스마트폰 20대가 많은 채팅(어플)은?

2017/05/12 - [분류 전체보기] - 모바일 50대 중년층이 많은 채팅(만남)어플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