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랜덤채팅에서 3:3미팅까지 작업채팅 후기


아직 설치전이라 랜덤채팅이 주력인지 소개팅이나 3:3미팅이


주력인지 알수 없지만~




사이트 자체가 깔끔해보이고 운영도 나쁘진 않아보이기에


오늘 리뷰해보려고 하는데요.


랜덤채팅중에는 사실상 포톡이 넘버1이기에


다른건 눈에 차지도 않지만


한번 설치해보고 어떤 어플이기에 이렇게 빨리 성장한건지

(자주 들여다보는데 못봐서;;)


알아보겠습니다.


50만명이상이 설치했는데 제가 몰랐다니;;;


무튼 평점도 랜덤채팅어플인점을 고려해봤을때


6천명 가까이 참여해서 


4.4를 유지하고있다면 나름 괜찬은 편인듯 하네요.


설치해봅시다~


만 17세 이상 이용이 가능한 어플이구요


총 21.29M의 용량이 필요합니다.


2017/06/17 - [분류 전체보기] - 오랜만에하는 소개팅어플 두리소개팅 후기


이런거보면 어제 설치해서 리뷰한 어플이 참 신기할세~

(물론 대부분 링크로 다른사이트 연결 되어있었고 과정이 느렸습니다)




어플과는 상관없지만 채팅으로 여자인척하면서 남자꼬시는 영상입니다


설치후 실행해보면 바로 사진이 보이네요


성별고르시고 지역 선택후 나이 설정하시구요


닉네임과 약관동의하면 완료!


주변사람들에게 가입사실을 알리면 70% 확률이 높아진다는데..


뭐 이용해 보면 알것이구요


나이설정과 지역설정을 하려고했더니


이런 욕나오게시리;;


평생 유료회원 가입해야한다는군요;;


뭐야 이거 -_-;;


무튼.. 아이디와 비번까지 생성을 마저 해줍시다 (왼쪽 상단 클릭)


완료후 다시 클릭해보니 준회원으로 표시되네요


쪽지가 3개 와있는데 2개는 컴퓨터가 자동으로 설정해놓은티가 나고


나머지 1개는 알바해보라는 홍보쪽지;;


실시간 채팅(랜덤채팅) 메뉴를 탭해보니 접속한 회원을 보여주면서


채팅하기 버튼이 보이는군요


눌러보니...이런! 또 정회원되야 쓸수있다고 뜹니다;;


헐 이제보니 이 어플은..


유료였어..하면서 다른사람에게 신청해보니 (전체회원보이기 탭)


또 되는듯 하더니 정회원만 되는군요


결국 지금까지 확인해보니 모든 기능이 유료입니다 


3:3 미팅이나 소개팅 연결해주는 기능은 찾아봐도 보이질 않네요


일단 사진 첨부해놓고 개인정보 수정해 놔봤습니다만


아무래도 찜찜한것이 ..


결국은 결제를 유도하는 어플이 아닐까싶네요..


시간 낭비만 했네요~~~-_-


ps.컴퓨터 끄려고 하는데 쪽지가 오네요..


더 열받게 쪽지달라는데 채팅밖에 안됩니다..


채팅하려하면 정회원 하라하구요..


조심하세요 괜히 정회원해서 돈 낭비 마시구요.


(정회원은 당연히 돈들어가는 것일거라 판단해서 저는 확인 안했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