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하는 소개팅어플 두리소개팅 후기


최근에 거의 외국계어플 위주로 하거나


그간 해왔던 후기를 정리하다보니


소개팅어플 리뷰는 거의 안했었는데요...




(게다가 열흘가까이 몸저 누웠었다는..)


간만에 제가 해보려는 리뷰는 '두리' 어플입니다.


리뷰가 괴씸해서 어쩌면 좋은 말은 거의 안나올지도


모를일이지만....


광고까지 하고있는걸 보면 그래도 괜히 그러는건 아니겠죠..


하지만.. 리뷰는 욕이 있어도 좋으니 너무 인위적으로


손대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꼭 이런식으로 평점글 건드리는 업체들이


나중에 투자한돈 빼먹겠다고 설치해서 이용하고있는


선량한 회원들 등을 쳐먹더라구요..


제발 그러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간만에 소개팅어플 리뷰인데~~


그랬으면 좋겠~네에~~


우선 이어플도 역시나 ~ 17세 이상 이용가능 어플이구요


대략 10만명이상 누적설치를 기록중입니다.


(이쯤이 힘든시기이기에 광고중일지도~)


4천명정도가 평가에 참여해서 4.7을 기록중이지만


좀전에도 썼듯이 평점후기 글들이 너무 과도한 칭찬글이라


의심이 좀 가네요..


직접 설치해서 이용해봐야 알수있겠죠?


총 1.61M의 용량이 필요하네요~


우엥??1.61????





그전에 관련없는 영상이지만 아바타소개팅 영상 ㅎㅎ 웃겨요



이정도 용량이면 소개팅어플은 아닐거 같은 불길한 예감이 ㅠㅠ..


아 짜증나기 시작~~


더이상 외로워말라는 첫화면이후..


하루 4명의 소!개팅... 후우 안심이네요


회원가입을 들어갑니다.


이멜가입이 가능하니 바로 이멜로~~


이후 성명과 생년월일 휴대폰 번호 닉네임 (추천인코드)


받는군요~


하아~ 고작 1.61M 용량이길래 간단할줄 알았던


추가정보들이 생각보다 길군요~


하지만 닉네임까지만 등록해도


이용에 지장은 없답니다~ 그냥 나갔다가 다시 실행하면


되네요~ (아마 다른 버튼이 있었을지도??)


물론 정식으로 모든 서비스를 이용하자면 지역과 학력


직업 종교 등 다 입력해야해요~


역시나 사진은 두장이상 올려야죠~


이후에도 관심사와 원하는 스타일 취미등..


정통 소개팅어플 가입시 기입해야할 정보는 기본입니다.


모든 선택은 1개만 하신후 나머지는 직접기입 방식이네요.


(근데 이런어플이 어떻게 1.61M로 가능한거지;;;;


저는 정말 많은 소개팅,랜덤채팅 어플을 설치해봤지만


근데 여기 진짜 고전 소개팅 어플이네요;;;


이보다 적은 용량은 본적이 거의 없는거 같네요..


기능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만 일단 확인해야겠어요


다 기입하고 소개팅 시작하기 누르니~


이런 제길;; 심사하네요 ㅠㅠ..


아악!!! 스트뤠스!!


심사중 계속 뜨는 그런 어플만 아니길 바라며;;


일단 어쩔수없이 하루는 기다려야겠군요!


추후에 다시 업데이트 해보도록 하지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