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친구 사귀기 채팅 만남 어플 SKOUT 후기


제가 리뷰할때 보면 외국에서 만든 어플은 외국친구 만들기


좀더 유용하다 판단해서 올리는편인데요


사실 그런편이기도 하지만, 되려 외국에서 만든 어플들이


색다른 기능이 첨부되어있을때가 종종 있어서그런지


우리나라 사람들도 심심치 않게 보이고 있답니다.


가장 우리나라 사람들이 (아시아까지포함) 많이 있었던


외국어플은 단연

2017/04/04 - [분류 전체보기] - 중국의 카톡 위챗,위쳇 pc버전 후기


위챗이 따따봉으로 많았구요.


하지만 아시아사람들 위주로 많았으니..중국어 배우기 위한것이 아니라면


영어권에서는 틴더가 최고인거 같네요.


그럼 영어권 틴더 다음순위 정도로는 ?


다 고만고만 하지만 오늘 리뷰할 SKOUT가 그나마 좀 가능성이 있어보입니다.


바로 설치를 시작해볼게요.


설치를 한 횟수를 보니


회원수는 세계적으로 1억명정도 될거 같네요.


(틴더는 3억명이상)


평점은 4.2 네요.


참여한 인원이 백만명 가까이 되니까 준수한 편이랍니다.


설치에 필요한 용량은 18.86M 이구요


당연히 17세 이상 이용가능 어플입니다


주위에 같은 어플을 설치한 회원을 보여주는게 가장크다고


홍보하는 문구를 보니 그냥 랜덤채팅 기능정도에


뭔가가 + 되어있을거 같군요.


틴더처럼 꾸준히 업데이트가 된 어플이라면


틀림없이 요즘 흐름에 맞는 기능이 있을텐데요


실행해봅니다.


파란색 바탕화면이로군요





페이스북과 구글로그인이 가능합니다.


저는 당연히 가입하기 버튼이 보이니 다른 이메일로 가입합니다.


성별과 생년월일 관심있는 대상을 선택후 


텍스트 인증을 보이는데로 적어넣고 완료.


프리미엄광고 화면이 젤먼저 눈에 띄는군요 월1만 어쩌구;;;


저는 무과금 유저니 패스~


첫화면은 하이데어를 연상시키는 화면이지만


불특정 다수가 볼수있는 메세지 기능은 없네요.


...어라 없는줄 알았는데


핫소식이 그런기능을 하고있었군요.


사진과 함께 사람들과 소통하는 공간이네요.


덧글도 달수있구요.


관심있음탭은 근처사람중에 내가 설정한 이성이나 동성을


보여줍니다 근처사람 위주네요.


속도가 매우 빠른게 인상적입니다..


보통 외국어플은 이런 속도가 나오지 않는데 말이죠.


사람만나기 탭을 눌러보면 많은 이성이 온라인된 회원위주로


보여지네요


틴더보다 어찌보면 더 깔끔하고 괜찬아 보이는 SKOUT..


하지만 무료사용엔 한계가 보이네요.


무제한으로 할수 없다보니 포인트가 무척이나 부족합니다.


친구 1명 에게 초대메세지 보내면 50포인트 주니 활용하는것도 좋겠습니다.


이어플은 어제도 업데이트가 된걸보니 엄청나게 관리를 잘하고있는


채팅어플 일겁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