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의 카톡 위챗,위쳇 pc버전 후기


대륙에서 만든 카톡버전 위챗..


중국의 인구가 어마어마 하다보니..


뭐 설치수부터 해서 엄청납니다..


pc버전이 전에도 있었는지는


1년전에 이용해보고 


가끔 중국사람과 대화만 하다보니 알쏭달쏭하군요^^


2016/03/22 - [분류 전체보기] - 대륙의 카카오톡 '위챗(wechat)' 후기


우선 이전에 제가 올렸었던 위쳇 모바일 버전 글부터 보시구요~


제가 외국 sns겸 랜덤채팅 어플중에는 위챗을 꼽는이유는


엄청 많은 무료 기능 때문이었는데요.


이제 pc로도 어느정도까지 이용할수있으니


혹시 외국인 친구분들 (중국)이 계시다면


위챗으로 대화하는것도 좋고


중국 현지에 나가있는 가족과 통화하거나 메세지를 주고받을때도


카톡과함께 이용하시면 좋겠네요.


아무래도 중국내에 있는 이곳저곳을 자세하게 알려주는건


카톡보다 위챗이 낫구요.


pc버전을 소개하다보니 자연스레 모바일 버전까지 이야기하네요.


www.wechat.com/ko

우선 위챗 사이트 (한국어버전) 접속한후


위의 사진처럼 윈도우 버전을 클릭하시면


화면이 변경되면서


다운로드 페이지가 나옵니다


대략 30M정도의 용량이 필요하지만..


뭐 pc버전이니 그런건 신경안쓰고~


위챗 아이디가 있으신분은 그대로 로그인 해서 사용하시구요


새로 가입하시는분들은


아래 이미지처럼 절차를 밟으시면 (이용약관동의창)


간단하게 이용가능하십니다^^


아참 QR CODE 인식은 해야해요~


휴대폰으로 샤샥!


(PC버전이라고 말해놓고 스마트폰 없이는 사용못하는건 함정)


요즘엔 다 이렇게 나오네요


어쩔수없이 스마트폰은 필수인세상...-ㅁ-;;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