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 친구만들기 영상채팅 어플 아자르 후기


이어플도 작년 요맘때쯤 리뷰했었던 어플입니다.


사실 시작과 동시에 좀 난감한 영상들이 눈에 보이는바람에


바로 삭제했던 기억이 강렬하게 남아있네요.


하지만 이후로 자체적으로 검열을 많이 했는지..


요즘은 많이 괜찬아 진듯 합니다.


대신 조금만 사이트이용규칙에 어긋난다면 바로 제재를 당합니다.


이점 먼저 유념해두시고~


남들이 저러고 논다고 나까지 따라하다가 평생 이용정지


당하는일은 없기를 바라며...


이어플은 그동한 회원수가 더 늘었네요 


8천만명;;;


세계적인 친구만들기 어플이다보니..많이 늘었네요.


영상채팅기능이 가장 주된 장점이구요..


하는법은 간단합니다..


그냥 계속 랜덤채팅 처럼 다른사람과 연결하면


실시간으로 외국인들과 연결되고


가끔 한국인도 나오네요.


그럼 설치를 시작해보겠습니다


2016/04/27 - [분류 전체보기] - 외국영상통화 어플 아자르 후기


(이전에 작년에 제가썼던 후기글)


737000명이 평가를 했는데 4.1을 유지하고있을정도로 괜찬은 어플입니다.


성인만 이용가능하구요


30.57M의 용량이 필요합니다..


이정도면 상당히 무거운 어플인편이죠..


영상통화 기능과 sns기능도 포함하고 있을테죠.


가입은 간단합니다.


기본 입력사항 입력후 바로 완료.


매칭(서칭) 하실때 성별과 지역을 설정 하실수있구요


페북의 좋아요처럼


엄지척 을 받아서 인기인이 될수도있습니다.


요즘 한참 인기있는 사진꾸미기 기능도 있지요~


하지만 이곳도 부분무료이기때문에


제대로 이용하기 위해서는 다이아몬드가 다소 필요하답니다.


저는 무과금 유저이기에 이부분은 생략!


역시나 외국인과 연결하면 이상한 넘들이 많군요..


성별과 지역을 설정하는데에는 다이아몬드가 필요하니..


결과적으로 랜덤하게 걸리는 사람과 대화를 할수밖에 없네요 ㅠ...ㅠ


이런 어플 좀 아쉽네요


꽤나 괜찬게 만들어졌는데... 좀 다른방면으로 수익을 낼순 없었으려나...


추후에 다시 후기를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계속 동성만 걸리는군요 웩;;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