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영상통화 어플 아자르 후기

 

꽤나 오래된 어플인듯한데 3천만명이나 설치했다고 광고하고있는 영상어플을

 

발견했기에 마지막으로 만남어플 리뷰는 이걸로 결정!

 

더이상 리뷰를 남길만한 만남성 어플이 없으니 당분간은 쓸만한(유용한) 어플위주로

 

찾아서 후기를 남기는 정도로 해야겠네요.

 

외국계열 어플들은 어느정도 무료로 이용가능하게 해놨을테니

 

의심하지말고 설치를 해봅니다.

 

12세 이상 이용이 가능한 어플이로군요.

 

용량도 생각보다 작네요?

 

가입도 출생년도와 페이스북or카카오톡or이멜주소

 

로 만들어지구요.

 

요즘은 카카오톡이 페이스북처럼 외국에서도 통하나보네요

 

가입할때 이용가능한 어플로 나오는걸 보니..

 

무튼 그러고나서 사진업로드 하고나면

 

바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헉! 바로 영상통화로 연결이 되네요.

 

외국넘이랑 연결되서 당황해서 종료했네요 ㅋㅋ

 

영상통화 전용이라고해서 이정도일줄은 몰랐는데 -_-;;

 

성별과 지역을 설정할수있다고 해서 하려고하니..

 

9개의 보석이 필요하다고 쏼라쏼라 -_-;;

 

결국 유료프로그램이자나!!!!

 

영상통화 관련 어플은 아예 리뷰를 하질 말던가 해야겠네요

 

죄다 그냥 유료임..

 

외국계어플까지 이정도인걸 보면;;

 

크윽....

 

그나마 영상자체 필터링으로 뽀샵효과를 줄수있는 기능이 있긴 하지만..

 

오징어들은 ㅠㅠ 이용하기 힘들겠구료~

 

무튼..다시또 하게되서 후기올릴만한 건덕지가 생기면

 

후기 추가해서 올릴게요 -_-;;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