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찮게구는 옆집 누나 -1

귀찮게구는 옆집 누나 (12화 연재중 캠퍼스 연상 웹툰 다시보기)

 

CHANIS 작가님의 신작웹툰 귀찮게구는 옆집 누나가 탑툰에서

연재를 시작하였습니다.

사실 연재가 시작되고 1화를 볼때까지만해도 이런????

머지???? 하는 생각이 들정도의 작화상태에 실망을 많이 했었습니다.

그래도 한화 한화 나올때마다 (1코이기도하고..) 봤더니...

(1코인만큼 분량은 적다)

이거 왠걸 생각보다 흡입력이 있네요.

아마도 너무 지겨울정도의 엔티알 물이나 하렘물에 질려있었던

모냥입니다.

귀찮게구는 옆집 누나 -2

각설하고... 웹툰 귀찮게구는 옆집 누나의 간략한 줄거리를 적어볼게요.

 

어릴때 부터 몸이 약해 옆집 누나의 보살핌? 속에서 자란

주인공 '배둥이'(별명) 대학에 가면 달라질거라 생각했지만..

옆집누나 은설은 거기까지도 쫒아다니며 배둥이를 보살피려하고..

이를 애써 벗어나고자 작심한 주인공은, 무슨수를 써서라도

은설에게 남자임을 어필하여 그녀의 그늘에서 벗어나고자 노력한다.

하지만 이미 대학교내에 배둥이라는 별명마저 퍼져버리고..

이대로라면 학창시절 늘 꼬리표처럼 붙어다니던 배둥이 이미지를

버리지 못할것을 직감한 주인공은..

조금은 과감한 도전을 시작하게 되는데...

 

귀찮게구는 옆집 누나 -3

웹툰 귀찮게구는 옆집 누나는 탑툰에서의 인기만큼이나 미리보기

사이트에선 호응이 없네요. 그래서 아직 12화 까지만 

나와있는 상태입니다. 이후부터는

이곳 https://bit.ly/38rysRu

정식사이트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귀찮게구는 옆집 누나 -4

갠적으로 이런 신선한 웹툰이 탑툰에서 좀더 나와야 한다고

생각하고있었습니다. 하지만 저 스스로도 작화에 실망하고 떠날뻔

했었으니.. 조금 한심하네요 ..

모쪼록 작가님 앞으로도 13화 14화 15화 20화 30화 40화

오래 훌륭한 작품을 연재부탁드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