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용과 여선배들 -1

무용과 여선배들 (71화 연재중 캠퍼스 연상 하렘 웹툰 다시보기)

 

검은토끼 & 떡상킹 작가님의 신작웹툰 무용과 여선배들이

탑툰에서 연재를 시작하였습니다.

검은토끼님은 전처와의 동거 작가로 많이 알려져있구요

떡상킹님은 미남이시네요 스토리 작가님이시죠~

흥미로운 조합인 두분이 함께 하시니 이번 무용과 여선배들이 그냥

그렇고 그런 하렘물로 마무리 될거 같진 않네요.

무용과 여선배들 -2

자 그럼 웹툰 무용과 여선배들의 간략한 줄거리를 적어볼게요.

 

남초 학과에 여자혼자 있으면 꽃이되지만, 여초 학과에 남자혼자

있으면 마당쇠 취급을 당한다는 말이 있다.

주인공 태호 역시 남들에겐 부러움의 대상이었지만 실상은 노예와같은

하루하루를 살고있는중..

그러던 어느날 뒷풀이 자리에서 과하게 취해버린 태호..

눈을 뜨고나니 뚜렷하지 않은 기억들이 뒤섞여있는데..

어릴때 부터 친하게 지내온 정서누나는 태호의 비밀을 술김에

폭로하기에 이르르고..

더욱 힘들어질 태호에게 앞으로 닥쳐올 여난은 과연 어떤

변화를 주게될것인가...?

 

무용과 여선배들 -3

웹툰 무용과 여선배들은 아직 미리보기사이트에 69화까지만

나와있군요. 전처와의 동거를 재밌게 보신 독자님이라면 볼만한

작품입니다. 물론 71화 이후부터는

이곳 https://bit.ly/3sqtaMS

정식사이트를 이용하셔야 하구요.

 

무용과 여선배들 -4

최근에 연재를 하고있는 미남이시네요 역시 재밌게 봐오던 작품

이었는데요, 다만 조금은 강력한 한방이 부족한건 아니었나 싶네요.

그런고로 앞으로도 72화 73화 74화 75화 80화 90화 100화 오래

연재하시면서 더욱 재미있는 웹툰을 만들어주십사~ 바래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