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이 넘쳐요 -2

물이 넘쳐요 (105화 완결 수영장 하렘 웹툰 다시보기)

 

SUN & 임스타 작가님의 신작웹툰 물이 넘쳐요가 탑툰에서 연재를

시작하였습니다. 그냥 조합만으로도 확실히 대작의 냄새가 스멀 스멀

나는 작품이네요. 옆집소녀 때도 무척 재밌게 봤었는데.. 매우 기대가 되는

작품이네요.

물이 넘쳐요 -1

자 그럼 웹툰 물이 넘쳐요의 간략한 줄거리를 적어볼게요.

 

주인공 병진은 친한 누나의 부탁으로 수영장에서 알바를 시작하게된다.

주 업무는 청소.. 하지만 그곳에서 우연히 만난 첫사랑 다희의 수영복을

찢어버리는 대형 사고를 치게되고.. 더군다나 자신의 자취방에선

물이 넘쳐요 -3

 

물이 새기 시작한다.. 하지만 그날 이후로

아직 여자 경험이 전무한 병진에게 하렘의 세계가 펼쳐지기 시작하는데...

 

 

웹툰 물이넘쳐요 105화 로 완결되었습니다

이곳 https://bit.ly/3zj4ZTq

에서 보셔야 합니다.. 앞으로 철저한 관리를 하게 될듯 하네요.

 

물이 넘쳐요 -4

이번 작품이 과연 옆집소녀의 인기를 뛰어 넘을수 있을지 매우 흥미롭네요.

앞으로도 106화 105화 107화 108화 110화 130화 120화까지 롱런 하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