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남이시네요 -1

미남이시네요 ( 88화 연재중 성형 인생역전 웹툰 다시보기)

 

엘리제 신 & 떡상킹 작가님의 신작웹툰 미남이시네요가 탑툰에서 연재를 시작했습니다.

요즘 탑툰에 그림체 쩌는 작품들이 눈에 띄게 많아지고있는데, 이 작품 역시

그중 하나이구요. 과도한 설정이 아니냐는 의견도 좀 있긴하지만 웹툰은 웹툰으로

봐야하지 싶네요.

미남이시네요 -2

자 ~ 그럼 웹툰 미남이시네요의 간략한 줄거리를 적어볼게요.

 

성형외과 의사인 주인공 성훈.

열심히 살아온덕에 실력하나는 인정받고있는 그였지만, 외모때문에 늘

불이익을 당하곤 한다. 그러던 중 짝사랑 해오던 간호사에게 외모비하를

당하자 전신성형을 결심하게되고, 몰라보게 달라진 그의 외모덕분에

미남이시네요 -3

 

많은 여성들에게 선망의 대상이 되어버린다.

과연 성훈은 달라진 외모 만큼 인생역전에 성공할수 있을까?

 

 

웹툰 미남이시네요 88화부터는 아직 미리보기 사이트에 없습니다.

이곳 https://bit.ly/3zj2noS

정식사이트를 이용해주세요.

 

미남이시네요 -4

훌륭한 그림체 만큼 스토리가 초반엔 전개도 빠르고 몰입도가 있는편입니다.

쭈욱 작붕 없이 오래 연재되었으면 하네요.

앞으로 89화 91화 92화 93화  94화 100화 90화 오래가는 작품이 되어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