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의친구 -2

아내의 친구 (91화 웹툰  다시보기 직장동료 )

 

허스키놈/미누민두 작가님의 작품 아내의 친구는 실제로 직장에서

종종 일어나는 일들을 그린 웹툰입니다.

 

최근 왕성하게 활동중이신터라 웹툰 위아래 웹툰 여제자, 웹툰 심쿵오피스레이디

웹툰 제수씨, 웹툰 바꿔볼래, 웹툰 달콤한걸 , 웹툰 s시그널 등 다수의 작품을

연재하셨네요.

위아래는 아직 연재중이구요~

최근엔 직장동료 성추행 문제가 워낙 이슈가 된터라 많이 사라져

가고있긴 하지만 아직도 종종 뉴스에 나오는걸보면 안타깝네요~

 

그럼 웹툰 아내의 친구에대해 간략한 줄거리를 적어볼게요..

아내의친구 -1

잘나가는 변호사 와이프를 둔 주인공..

하지만 어쩐일인지 그녀와의 성생활은 엉망이다못해 섹스리스에

가깝게 되고, 몇번의 시도를 해보지만 거부당하자 더는 와이프에게

말을 꺼내기조차 두려워진다..

아내의친구 -3

 

 

 

그러던중 직장동료로 (부사수) 입사한 과장 주희에게 자꾸만

시선을 빼앗기게되고.. 그녀또한 팀장인 주인공에게 관심을

표현하게된다. 그녀를 환영하기위한 회식자리에서 상무가

주희에게 추근덕거리자 참지못한 주인공이 상무에게 따지게되고

주희는 그런 주인공에게 더욱 관심이 커진다..

.

.

웹툰 아내의 친구는 현재 91화까지 나와있습니다

그이상 보시려면 이곳 https://bit.ly/40PhCSd

정식사이트를 이용하셔야 하구요~

 

아내의친구 -4

요즘 애인이 한명정도 있냐는 설문조사에 (결혼한 사람을 대상으로)

50%정도가 "있다" 라고 응답한것으로 나온 리서치 결과를 본적이 있는데요

법이 아무리 바뀌었다곤 하지만, 윤리의식 마저 땅에 떨어지지는

말았으면 합니다~~

(너무 진지해서 죄송합니다 ㅎ)

93화~를 넘어 94화 92화..100화..110화..쭈욱 가길 바랍니다

작가님 웹툰 잘 보고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작품 부탁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