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기꾼 자동보정 사진 어플 b612 후기


어제의 마카롱캠에 이어 


사진어플로는 두번째로 리뷰하는 b612 입니다.


뭐 굉장히 유명한 어플이니 긴설명도 사실 필요없지만


2017/04/23 - [분류 전체보기] - [비밀sns]사진으로 대화하는 스냅챗 (snapchat) 후기


스냅챗이 점점더 커지고있는 지금 한번쯤은 짚고 넘어가야


할거 같아서 이틀연속으로 사진보정 관련 어플을 다루게 되었네요.


제가 주로 후기를 올리고있는


만남,소개팅 어플에도 프로필 사진을 넣어야하는


경우가 많다보니


이런 어플로 보정을 해서 올린다면


심사에서 합격 가능성도 높이고 스스로 자신감도 업되고


좋자나요~


그럼 바로 설치해볼게요!


전세계 3억명이 이용중이라는 b612


3억명이면 거의 틴더 어플과 비슷한듯하네요.


400만명이 평점을 해서


4.4점이네요.


설치를 하면 


48.91M의 용량이 필요하구요


참 설치이전에 ..


이 어플은 10대분들의 폭발적인 호응이 보이는군요


b612 사용법은 거의 청소년들이 올려놓았네요


몇개 살펴볼게요













헉 너무귀여워!


아;; 여태 이런 리뷰를 올린적이 없는데..


검색하다보니 아이들이 b612 어플로 이쁘게들 놀고있네요 


이러니 우리나라에서는 스냅챗이 인기가 없는거 아닐까요?


스냅챗기능이 고스란히 b612에 녹아들어 있군요.




거의 모든 b612 사용방법소개 영상들이 10대들이네요.


심지어 더어린아이들까지 보임.


이런걸로 취미삼아 커온아이들이 미래에 영상물을 다룬다면..


감독이되든 편집자가 되든 어마무시 할듯;;


사족이 너무 길었네요


b612 어플의 주요기능은 위의 동영상들이 여실히 보여준거 같구요.


필터 부분만 좀더 보강이 된다면


사진관련 어플중에 b612를 따라올 앱이 있을까 싶을정도네요.


스냅챗과 마찬가지로 자신의 사진들로 대화도 가능하게 


해놓은점이 눈에 띕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