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카메라 사진꾸미기 어플 마카롱캠 후기(필터 사용)


연예인들은 대체 어떻게 뭘로 찍기에 인스타에 보면


저렇게들 이쁘고 자연스럽게 뽀얄까~


하는 궁금증이 종종 들었었는데요


워낙에 인스타자체도 잘되어있긴 하지만

(여러기능이)


좀더 디테일하게 카메라사진을 꾸며주기 위해서는


따로 어플을 써주는게 더욱 효과적이랍니다~


특히 이렇게 사진을 뽀얗게 만들고나면


이사진을 소개팅어플이나 랜덤채팅 내 프로필로


사용하거나 심사받을때 써주는거죠 핫핫~


저같이 아무리 해도 답없는 캐릭터는 빼구요 징징~


그럼 바로 설치해볼게요~!!


200만명이상이 이용중인 어플이라는데..


왜 평점 평가를 한사람은


1만명도 안될꼬~ 하지만 평점은 4.4로 좋은편이네요.


29.36M의 좀 해비한 어플이네요


우선 마카롱캠 필터에대해 리뷰한 영상을 하나 볼게요





무료필터의 끝판왕이라고 하는데~


사실 저는 전문가가 아니라 잘 모르겠지만 


딱봐도 기능이 유용해 보이긴 합니다.


레이어가 엄청 많이 나뉘어 지는군요  


유후~


스냅챗엔 이런기능이 없는건가.. 쓰다가 지워버려서 잘모르겠지만


아마도 다른어플엔 이정도까지 무료필터를 사용하게 하지 않겠지요~


내일 사진꾸미기 어플을 하나더 리뷰할건데


B612 와 좀 자세히 비교하면서 후기를 올리면 되겠네요.


뭐 제가 이렇게 올려도 손에 익은게 더 편한법이고


자기 얼굴이 어느 어플에서 좀더 잘나오는지는 자신이 판단하는거니까~


참고정도로만 보시면 될듯하네요~


저는 이런거 이제 시작해보는 터라 핫핫;;


후기글도 다들 인생카메라 라고 칭찬이 자자한걸보면


다른건 안써봐도 알듯하군요


스냅챗 기능도 (얼굴 재밌게 꾸미는) 들어가있고


가장 흥미로운부분은 분할촬영이군요


사용가능한 필터만 해도 100개가 넘구요


당연히~ 요즘 핫한 sns와 연동이 가능합니다.


기념일을 사진과 함께 스탬프처럼 꾸밀수도 있구요~


좀더 활용할수 있는 부분이 많아 보이는 어플이네요.


(이걸 진작알았으면 아만다 심사 통과했으려나 -_-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