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 소개팅어플 이음 후기 2탄


아만다 다음으로 대화도 못해본 이음 ㅠㅠ..


이어플도 거의 1년전에 리뷰했었던 어플이지만


1년이 지난지금 아만다와 투탑으로 꼽힐만큼 


사람들에게 화제가 되고있다는건


이음에게 뭔가 있단이야기겠지요?


소개팅어플을 벌써 40개는 후기를 쓴거 같은데


막상 제가 지속적으로 쓰고있는 어플이 없네요.


간혹 연예인들이 예능에서 심심풀이로


한두개 어플을 사용해보고는 얼평 받고


좋아하던 모습이 선하네요.



특히 서유리씨는 대박이었죠 대한민국 2%;;


소개팅 어플중에서 아만다 만큼 회원수가 많은 이음..


이 어플이 이제 110만회원수가 넘은지는 오래이고


아마 150만명은 되겠죠..


자 해봅시다~


설치부터 !


여전히 이음은 17세 이상 이용가능 합니다. (네이버와 다른이유는 머지;;)


8.70 M의 용량을 잡아먹구요~


근데 네이버 평점은 4.5에 용량표시도 10메가로 나온다..


연령제한도 15세;; 중구난방인듯..


평점은 4.1 18300명이상이 참여했는데도 4.1이란건


그만큼 어플이 쓸만 하다는 증겁니다~


12시30분 6시30분 두번 이성과 연결해준다는 창이 젤먼저 뜨네요


그전에 대한민국 국무총리상을 2016에 받았다는건 함정..


아이디를 만들어봅시다~!


약관동의는 맨위에 2개만 동의하면되요


나머진 선택인데 광고옵니다.


그리고 이곳은 핸드폰 본인인증과 이멜인증을 동시에 합니다.


본인이름이 들어간단 말이죠~


간편본인인증 설치해두시면 좀더 편합니다~


아참..저는 이미 전에 가입을 했죠 -_-;;


하다보니 제 기록이 남아있네요


이런...


이전에 가입했다고만 나오고 아이디를 찾게하거나


그런 화면으로 넘어가질 못하네요 난감한경우를 봤나!


계속 본인인증만 하래...


여태 리뷰 그렇게 많이 후기를 써봐도


전에 가입된게 있어서 로그인도 못하고 후기를


이렇게 마무리 하는건 또 첨이네요..


아무것도 한게 없는데 이음에서 ;;;;;


머지;;


문의 메일이 있길래 문의 하나 보내봅니다..


어플 지웠다가 다시 깔았더니 실행이 안된다고;;


쩝..


이것도 후기라면 후기겠죠?


한번 지우고 1년있다가 다시 가입했더니 안된다!


답변 오면 다시 후기를 이어서 달아야겠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