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데이팅 미투 만남어플 후기


블로그 스킨을 


3년만에 반응형 스킨으로 바꾸었더니 


이전에 쓴글들도 몇개는 검색에서 사라졌고..


새로 쓰는 포스팅들은 아예 검색에 들어가지도 않네요;;


자주 찾아오는 분들이 계신것도 아닌 블로그라


새글을 써야하나 말아야하나 망설이다가..


그냥 여태 리뷰 안했던 어플들이나 알아보고자


이렇게 컴앞에 앉아있습니다.


여긴 업체에서 적극적으로 마케팅을 하고있는


흔적들이 여기저기에서 보이고 있긴하네요.


평점부분이나 원스토어에 올라오는 어플에대한 평을보면


알수가있네요.


독특하게도 15세이상 이용가능이라고 되어있는데..


아마 플레이스토어에 접속해보면 17금으로 표시될테죠


근데..이 어플의 등록일자기준으로 아직 1년도 되지않았는데


50만명이상의 회원수라니...


얼마나 공격적인 마케팅을 했는지 알수있네요


그게 아니면 어플이 다른 만남어플과는 다른 차별화가


되어있던가요.


설치해봅시다!


이어플은 총 14.75M의 용량을 잡아먹구요~


역시나 17세 이용가능 어플입니다.


만남어플들은 거의 다 이렇지요~


근데 알고보니 이어플 연예인이 사용해서


좀더 뜬것이로군요..



방송중에 박나래가 클라라 아이디로 미투어플을 이용해서


이렇게 빨리 회원수가 모집된거같네요.


물론 그자체도 광고였겠지만..(광고비 꽤나 나갔을듯..)


.

.

무튼 설치후 접속해보면..


프리미엄인증이라고 일반회원과 구분짓는


문구가 눈에 띄는군요


돈내고 써라 이말이겠지요~


비번 아이디를 적고 가입을 진행합니다


성별,생년월일,닉네임,지역,내스타일,내이상형 그리고 관심사선택합니다.


사진은 두장 올리셔야하구요~


시작과 함께 하루 3명의 이성이 소개된다는 문구가 뜹니다!


프로필을 좀더 세세하게 완성하는게 좋구요~


같은 기분이나 같은생각을 하는


이성과 연결을 해주네요.


메뉴는 실시간소개와 10분 소개팅이 눈에 띄구요~


뭐 확실하게 소개팅을 연결해준다고 하니..


정말 해준다면 결재해야하나 이거;;


하지만 저는 무과금 어플만 리뷰를 하기에~


그냥 하염없이 결과를 기다려보렵니다.


결과가 나오면 추가사항으로 후기를 + 시키도록 할게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