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핫한 소개팅 어플 마카롱 후기

 

우선 개인적인 주관으로 리뷰하는것이니 참고정도로만 보셨으면 함을 먼저 적으면서..

 

아만다(아무나만나지않는다) 만큼이나 최근 여기저기에서 후기글이 많이

 

보이고 있는 마카롱을 이번에 리뷰해볼까 합니다.

 

연관검색어로도 솔찮케 볼수있을정도로 많은 분들이 후기글을 보거나

 

설치하고있는듯 하네요.

 

아직 아만다도 안해보신분들은 아만다 먼저 해보신후

 

마카롱을 비교해가면서 해보는것도 좋을듯합니다.

 

다만 어느정도 인내심이 없으시다면..

 

어쩔수없이 유료결재이후에 제대로된 소개팅연결을 기대하시는게 속편합니다..

 

그러다보니 여성유저의 유입이 좋은곳이 제일 중요한 점이구요..

 

수질관리가 철저한곳이어야 합니다..

 

서론이 길었네요 ^^

 

그만큼 기대를 해보며..

 

설치를 시작해볼게요.

 

17세 이용가능한 어플이구요 (12세는 무분별한 아이들때문에 골치가..)

 

10만명이 설치했다고 나오지만 ..

 

아마 거의 50만에 육박해가고 있을겁니다.

 

핫한곳은 다 이유가 있는데.. 과연 이곳은 어떨런지...

 

24.14M의 저장공간이 필요하네요.. (이정도면 소개팅어플치곤 무거운편)

 

설치후 실행해보면 귀여운 마카롱이 방긋방긋 웃고있네요 ㅋㅋ

 

이용동의 체크 하고나면 바로 핸폰 인증..

 

인증번호 문자로 날아온거 자동으로 기입되게는 못하는건가.. (외국계는 거의다 자동)

 

성별,혈액형,나이,지역,직업,종교,닉네임을 입력하면 기본정보는 완료!

 

추천인 적으라고 나오네요 무료로 이용하는 한가지 방법일겁니다..

 

사진을 등록해야합니다 아마 2장이겠쬬^^

 

어라 1장만으로 되는군요..근데 다른회원이 저를 신고할경우

 

저품질회원이 된다네요 ㅠㅠ....이럴수가...

 

몇가지 질문을 해오는군요 답변하시고나면 끝

 

헉...

 

여기 꽤나 독특하게 만들어진 곳인듯하네요.

 

일단 그렇게 수없이 봐오던 곳과 조금 다릅니다..

 

사랑의짝대기,특별한데이트,썸남썸녀광장,미니게임센터 등으로 메뉴가 나뉘어져있네요.

 

사랑의짝대기를 신청하고 사람이 다모이고나면 진행이 되는 형식이네요.

 

진행상황도 수시로 확인이 가능하군요..

 

특이한건 운영진과 소통하기 기능입니다..

 

모든 온라인게임이 이부분을 간과해서 망겜이 되곤하는데..

 

역시 입소문이 퍼지는덴 다 이유가 있는건지 뭔지..

 

여기까진 상큼하네요..

 

미니게임센터에서도 킬링타임할수있게 잘 꾸며놨네요

 

 

지금 이글을 적는동안에 실시간으로 대기자가 1명 올라가는걸 봤네요..

 

100% 남자겠지만 형식이 맘에듭니다.

 

썸남썸녀광장에 가시면 설문조사란이 있는데

 

참여하고나면 마카롱을 몇개씩 주네요

 

여성전용 커뮤니티에 자신을 홍보할수있군요 (마카롱50개소요)

 

부분유료 방식을 제대로 선택했네요

 

명예의 전당엔 확실히 이쁜분들이 천지삐까링~

 

어랏...사랑의 짝대기 6명이 벌써 다 모였습니다!! -_-

 

3:3 방식이기에 바로 시작하겠네요

 

두구두구!!!

 

결과는 추후에 후기 추가하면서 다시 올릴게요~

 

이곳은 심사도 않하는군요 그러고보니!

 

대신 회원들끼리 서로 신고해서 걸러내는 방식..

 

어찌보면 이게더 무섭긴;;;

 

그래도 무료로 이용할수있으니 ^^

 

무튼 추후에 상세히 후기글 더 올릴게요~

 

+추가내용

 

제가 착각을 했었네요 1분대기중 <-- 이게 사람1명인줄 ㅎㅎ

 

시간을 나타내는거였어요!!

 

사랑의짝대기에 성공하긴 했는데 (매칭완료) 대화는 상대방이 하질 않네요

 

그리고 2일차가되니 광고를 봐야하구요..

 

결과적으로 산뜻하게 보이긴 하지만..

 

다른 유료어플과 마찬가지입니다.

 

결국 돈내야 정상적인 이용이 가능해져요

 

그래도 무료로 라도 할수있다는게 다행이긴 하네요

 

매칭이 되면 또 후기 올릴게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