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팅 어플 정오의데이트 후기

 

다른 소개팅어플 후기를 작성하면서 유독 많이 눈에띄었던 어플이 바로

 

정오의 데이트 였습니다. 하지만 워낙에 이것저것 후기를 올리다보니 저는 여태 포스팅을

 

했었는줄로 착각을 했었네요;;;

 

제가 왜 제눈에 자주 띄었다고 서두에 적었냐구요?

 

평이 너무 좋더라구요.

 

특히 다른 후기들을 읽어보니 다른 소개팅어플에비해 실제 이어지는 커플도 꽤나 많은거 같구요..

 

이음과 정오의데이트를 비교해놓은 후기글도 종종 눈에 띄었고

 

역시 이곳을 한표더 주는 경향이 강하더라구요.

 

뭐 근데 저는 유료로는 하지 않을 거라서..

 

뭐 크게 차이가 날까..싶지만...

 

왠지 하두 평이 좋아서 이거 여기를 제일처음이자 마지막으로 결재해야하나...

 

아직 설치도 전에 망설일 정도네요 ㅎㅎ

 

무튼...자체적으로는 130만명이 설치를 했다고 광고를 하고있지만

 

스토어 내에는 50만명정도 설치된걸로 나옵니다.

 

설치를 눌러보니~

 

19.90M..음 생각보단 무겁네요?

 

17세 이용가능하구요~

 

페이스북과 연동이 되지만 저는 일반계정으로 가입을 눌러보겠습니다^^

 

페이스북은 워낙에 빨리 휙하고 가입이 되버릴테니 ㅎ

 

이메일과 비번을 적어넣고요~

 

이름과 닉네임 성별, 그리고 나이 혈액형 키 체형 스타일을 적어넣습니다

 

물론 이곳도 소개팅 사이트다보니 사진2장을 요구하네요

 

지역과 직업 대학교 종교 흡연 음주여부를 묻네요^^

 

요런식으로 선택하는 화면이 나오나봅니다.

 

이성의 스타일을 선택하시면 완료~

 

역시 이곳도 심사기간을 갖는군요;;;

 

소개팅 사이트 후기는 하루에 끝나질 않네요 ㅋㅋ

 

무슨 어플후기 하나 남기는데 최장 1달간 해야할줄이야~~

 

심사 완료되는데로 나머지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사진은 실제로 제가 사용한 캡쳐가 아니니 약간의 차이가 있을수있어요~

 

심사 통과하고나면 수정하거나 추가할게요~

 

+추가내용

 

심사는 통화했구요~

 

접속해보니 2명중에 한명을 골라야하네요 이곳도 ^^

 

오우~ 근데 왜이리 이쁜겨 ㅠㅠ.....

 

선택은 했지만 뭐 너무 이뻐서 안될거 같네요 ㅎㅎ

 

마음을 비우고~ 쭈욱 내려보니 오늘의 카드 한번더 (이성을 한번더 고를수있게)

 

와 접속중인 이성 2명을 연결해주는것..

 

그리고 인기남녀 카드열기가 있네요

 

또한 오늘의 테마카드안에는 (오늘은) 저와 생일이 같은사람을 추천해주네요^^

 

처음엔 ? 로 표시되는데 클릭하면 얼굴이 공개..

 

커헉..이분도 완전 미인;;;;

 

테마카드를 더 보려고 클릭하니 캔디 10개가 드네요 처음 가입하면 30개 줍니다

 

아시다시피 저는 무료로만 이용하자 주의이기에..ㅎㅎ

 

근데 확실히 여기 어플은 평이 좋더니만..

 

물이 좋은건지..하하~ 멋집니다

 

물론 아직 사진만 본것이고..

 

정말 본인사진이 맞는지도 모르니^^;;

 

무튼 매칭이 되면 다시또 추가해서 올릴게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