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남,채팅,소개팅 어플로 애인만들기 성공하셨나요?


작년 겨울이후로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네요.


요즘엔 뭐 좀 새로 생긴게 있나 찾아봐도 딱히 변한게 없네요.


좀더 획기적인 인연만들기 시스템이 나올법도 한데..


SNS가 최선인가봅니다.


제가 2-3년동안 만남어플들을 리뷰하면서


여러 사람들을 겪어봤는데요.


하도 안좋은 일들이 많은 채팅쪽 모바일 세계이다보니..


왠지 점점 음지로 사람들에게 인식되어가는거 같습니다.


결국 이렇게 되면 네이버나 다음 등 굵직한 거대 기업들만


살아남게 될텐데 말이죠..


실제로 네이버와 다음 동호회가 전체 인연만들기 사이트중


50%는 차지 하지 않을까요?


SNS는 사실 만남까지 이어지는데는 많은 시간이 필요하기도하고


전 연령대를 어우르기엔 부족함이 있으니까요.


(아직 제가 스킬이 부족해서일지도..)


오늘은 정말 간만에 그냥 하릴없이 로그인해서


죽어가는 블로그에 인공호흡만 해놓고 갑니다.


아마도 4분기 (10월쯤) 에 다시 돌아올거 같네요.


찬바람이 불기 시작할때쯤이면~ 많은 분들이 외로워 질테니


그때에 맞춰서 다시 모든 어플들을 새롭게 리뷰해야겠습니다.


좋은 인연 만드시구요.


모두들 올해엔 행복한일만 가득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