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보편적인 랜덤채팅 가가라이브 후기


접속과 동시에 무작위 아이디가 개별적으로 부과되고


익명으로 같은 페이지에 접속해있는 사람과 대화가 가능한


랜덤채팅 가가라이브..




수년째 운영하고있는 이 채팅프로그램은


위에서 말해드린대로 페이지마다 그리고 설치된 홈페이지마다


다르게 접속이 되기때문에 많은 홈페이지 운영자들이


한구석에 가가라이브 랜덤채팅을 달아놓고 쓰고있죠.


심지어 블로그에도 넣을수 있게 소스를 제공 하고있답니다.



이렇다보니 정말 많은 유저들이 알게모르게 가가라이브 랜덤채팅을


이용하고 있는셈이죠.


위젯으로도 넣을수있게 제공중이구요.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가입없이 이용이 가능하기때문에


토렌트사이트나, 정치관련 홈페이지에 달려있는 가가라이브에는


온갖 욕설이 난무하는곳이 많답니다.


관리자가 상주하지 않는이상 막을수가 없는노릇이죠..


아래와 같은 욕설은 기본이구요..




가가라이브랜덤채팅의 실제 영상


섹드립 치는 어린애들이 정말 넘쳐나는 곳입니다..


뭐 사실 저런건 섹드립이라기 보다..


어린애들이 그냥 무작정 글을 올리는 그런정도..


아무래도 익명으로 할수있는 채팅이다보니


별에 별일이 다 발생합니다.


물론 관리자가 바로 조취를 취해서 아이피를 막아버리는경우도


많구요. 실제로 욕설뒤에 아이피 벤당하는 장면..


한번 아이피 차단당하고나면 가가라이브 접속할때 오류뜨는 분들도


있구요.


아마 채팅사이트 중에 가장 동시 접속자수가 많은 곳이


가가라이브가 아닐까 싶네요.


또한 많은 드립이 난무하다보니..


조금 심한 욕설이후 상대방이 아이피추적을 했다는둥


집앞에 찾아가겠다는둥 하는 겁주기용 드립에 넘어가서


밤잠까지 설치는 아이들이 많은거 같네요 


지식인 보면 그걸 걱정해서 아래와같이 질문을 던져놓곤합니다..


ㅎㅎ


워낙 보편적으로 많이 사용하고 있다보니 별별 사건이 다 발생하죠..


근데 실제로 만나는 이성들도 많다고 합니다..


정말 다른기능 하나 없이 채팅만 하는곳인데..


만남까지 이뤄진다는건 엄청난거 같네요..


심지어 번호도 없이 그냥 어디서 만나자 하고 해서


정말 만나는;;;


90년대 삐삐도 없던 시절이나 가능한 약속인듯..


가끔은 그런 아날로그같은 생활도 이 복잡한 시대엔 신선해보이네요.


어쩜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가가라이브 랜덤채팅을 이용하는 걸지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