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륙의 카카오톡 '위챗(wechat)' 후기

 

벌써 5억명이나 사용을 하고있는 어플이라는것에서..나의 허접한 어플관련 지식에..

 

한숨이 푹..ㅠㅠ..

 

2011년이면 벌써 5년이나 되었는데..

 

아..아니..5년만에 5억이나 설치를?????

 

갑자기 궁금해져서 플레이스토에서 검색해보았습니다..

 

1억..

 

여기서 1억이면 정말 5억일수도 있겠구나..생각드네요 하~

 

평점도 굉장히 좋고..

 

일단 닥설치 해보렵니다^^

 

아참 이번건 만남어플이 아닌거 아시죠~ 제가 그냥 궁금해서 설치해보는겁니다..

 

비슷한 맥락이니까요 (채팅)

 

34.14M의 용량을 차지하네요 (설치후에 좀더 커짐)

 

오 설치후 실행 화면이 멋지구리하네요^^

 

마치 달에서 지구를 보는듯?

 

로그인을 해봅시다 ~ 전화번호로 등록하는게 빠르겠죠~

 

비번만 8자리이상으로 해주면 끝

 

전화인증으로 넘어가는데 시간이 좀 걸리네요.

 

1분안에 인증코드를 넣어야합니다^^

 

확실히 좀 느리긴 하네요 -_-;;

 

카톡하다가 이거는 답답해서 못할듯

 

친구추가를 강제로 해야하네요 -_- 하기 싫었는데..

 

메뉴는 채팅 대화상대 검색 나로 나뉘네요

 

헛..이거 랜덤채팅 형식이군요...?

 

주변사람을 표시해주는 기능이 첨부된 카카오톡 버전이라고 보심 될듯합니다..

 

따로 간단하게 성별과 지역,현재기분을 설정해주면 시작됩니다.

중국어플이라그런가..접속해보니 주변에 중국인들이 많네요^^;;

 

랜덤채팅으로 이용할수도 있다는게 굉장히 특이한 메신저로군요 ㅎㅎ

 

또한 '흔들기' 라는 기능이 있는데

 

이것또한 똑같은 행동을 하고있는 (휴대폰흔들기) 낯선사람과 연결해주는 기능이네요.

 

제가 한번 흔들어 보겠습니다..

 

헉 4939km 거리에 있는 외국인 여자와 연결되네요 -_-

 

영어가 안되는 관계로 인사만 하고 튑니다 ㅠㅠ..

 

이처럼 검색메뉴에 새로운 2개의 메신저에서는 보기드문 기능이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외국인친구를 늘리고 싶은 외국어가 가능하신분이라면~~~

 

한번 사용해보실만 한 메신저 어플인듯 합니다.

 

이후기는 더이상 추가할 일이 없겠지요? ㅠㅠ

 

누굴 만날일이 없을테니...ㅠㅠ..

 

+ Recent posts